배너 닫기

공게임즈 '이사만루3', 매커니즘 강화 및 그래픽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프로들의 야구 '이사만루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유저에게 보다 개선된 편의성과 보상을 제공하고, 기존 유저에게는 보다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전반에 걸쳐 대대적으로 진행됐다.

 

먼저 보유한 선수카드를 보다 강하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이 업데이트가 눈에 띈다. 소지하고 있는 선수카드와 동일한 선수카드를 활용해 선수 강화를 시도 할 수 있으며, 강화된 선수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다.

 

야구팬들이 반길만한 응원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공게임즈 측은 "KBO구단들과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야구장에서 들을 수 있는 생생한 구단/선수 응원가를 구현했으며, 삼성 라이온스, KT 위즈를 시작으로 전 구단의 응원가 추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야구 플레이의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 ▲플라이 캐치 및 러닝 송구, 홈 경합에서의 태그 모션 등 실제 야구의 다양한 플레이 상황에 맞는 인게임 야구 매커니즘이 추가되며 ▲시즌 경기 자동 경기 진행 ▲이적시장 및 신규 유저 편의성 개선 ▲대폭 향상된 보상 시스템과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콘텐츠 추가가 함께 진행됐다.

 

박경수 총괄PD는 "2020년 KBO 시즌과 함께 상반기 동안 '이사만루3'를 서비스하며, 많은 이용자들이 전해주신 고마운 의견들을 바탕으로 준비한 개선사항들을 이번 여름에 모두 선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해진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여러분들께 '클래식 선수카드'와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