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어드벤쳐 '네바에(Nevaeh)' 새로운 PV 소개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는 7일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발매 예정인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네바에(Nevaeh)'에 대해 새로운 PV와 빛을 사용한 액션 등의 신규 정보를 공개한다.
 
CFK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신작 '네바에(Nevaeh)'는 어둠에 삼켜진 마을에 빛을 되찾기 위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탑에 드리운 어둠속으로
하나 둘씩 꺼져가는 마을의 가로등을 고치기 위해 소녀는 마을 밖, 빛을 관장하는 탑으로 향한다.그 곳에서 눈 부시게 빛나는 신비한 나비를 발견한 소녀는 그 빛으로 마을의 빛을 되돌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나비와 함께 탑을 나선다. 하지만 소녀의 바람과 달리 빛을 잃은 마을은 순식간에 어둠에 휩싸여 사라지게 되는데…. 마을의 빛을 되찾는 방법을 찾기 위해, 소녀는 다시 한 번 탑의 꼭대기로 향한다.

나비가 사라져 어둠에 휩싸인 탑은, 소녀의 앞을 가로막는 각종 트랩과 어둠에 숨어 소녀를 덮칠 기회를 노리는 마물이 가득한 장소로 변했다. 소녀는 미로처럼 얽힌 탑을 헤매이며 최상층으로 이어지는 길을 찾아 나선다.
 



앞을 비춰주는 등불 '빛나는 나비'
소녀와 모험을 함께 하는 나비는 그 몸에서 뿜어내는 빛으로 소녀의 모험을 돕는다. 어둠 속에 숨어 보이지 않는 적의 실체를 드러내게 하고, 작동이 멈추어 버린 장치를 움직이게 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빛나는 나비를 활용해 갈 수 없는 곳에 길을 만들거나, 사물에 드리워지는 그림자를 이용한 기믹 등, 어둠에 둘러싸여 안심할 수 없는 탑에서 나비는 든든한 모험의 동반자로서 활약한다.

 



빛이 드리우는 곳엔 어둠이 있다
고딕 스타일의 세계관을 무대로 섬세한 터치의 모노톤으로 그려진 그래픽과 분위기를 한 껏 고조시키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네바에(Nevaeh)'는 빛과 어둠을 테마로 하는 본격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오늘 공개된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의 흐름과 게임 중의 액션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소녀의 액션이나 '빛나는 나비'의 활용 방법, 그리고 강력한 보스와의 대결을 소개하고 있다.

 



어둠에 삼켜진 마을에 빛을 되찾기 위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네바에(Nevaeh)'는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으로, 정확한 발매일은 가까운 시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