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원미디어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 홍보대사로 '태권트롯' 나태주 선정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지난 1일부터 인기리에 진행중인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의 홍보대사로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선정했다. 
  
대원미디어의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는 비키니시티의 유쾌한 스폰지밥과 그 친구들이 일상에서 전하는 '행복의 가치'를 담아낸 재미와 웃음 가득한 전시로 지난 1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개최 중에 있다. 
  
대원미디어 측은 일명 태권트롯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와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개성 있고 유쾌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나태주는 어린시절 시청한 애니메이션 속의 캐릭터 스폰지밥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뽐내며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다짐을 전했으며,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를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나태주 홍보대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가 개최 중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는 전시 개최를 기념해 스폰지밥과 뚱이, 징징이 등의 자체 제작 캐릭터 굿즈 신상품 20여종을 비롯한 총 100여종의 네모바지 스폰지밥 굿즈 및 캐릭터 식음료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초성퀴즈 이벤트와 SNS해시태그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