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유니크 용병 '헤라클래스'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23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유니크 용병 '헤라클레스'를 공개했다. 
 
228번째 신규 용병 '헤라클레스'는 상대가 지상과 공중에 위치하거나 쓰러졌을 때 무기를 휘둘러 납작하게 만들거나 멀리 날려버리는 등 전투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막강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상대를 지정해 승부를 신청하는 '영웅의 승부' ▲화살을 발사해 독을 뿌리는 '히드라의 독니' ▲어떤 공격을 받더라도 기술을 피할 수 있는 '사자의 가호' 등 전투 상황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 있는 압도적인 공격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0월 14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름달 코인'과 '한가위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름달 코인'은 개수에 따라 '헤라클레스'를 비롯한 각종 용병들의 풀 패키지는 물론, '유니크 용병 소환서', '태을진인 장비 패키지', 'ALL +10 메달 뽑기'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마련된 추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가위 뽑기권'을 통해 '보름달 코인', '+5 레어 영구장비 보급' '100% 강화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고, 공격 100회를 기록하면 코인과 뽑기권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