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랑그릿사'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영웅 '아레스'와 '마이야' 및 신규 PVP 오픈

등록일 2020년09월30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신규 영웅 소식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랑그릿사 리인카네이션에 등장했었던 영웅 아레스와 마이야를 이제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으로 이 영웅들의 추가와 함께 신규 진영 '리인카네이션 전생'도 추가가 된다. 아레스 먼저 살펴보면 진영으로는 시대의 주역, 제국의 빛, 리인카네이션 전생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유 패시브로는 적군을 무시한 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주위에 적군이 많으면 많을수록 전투력이 올라가는 영웅으로 PVP에서의 활약이 대단한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다음으로 마이야는 제국의 빛, 리인카네이션 전생으로 두가지 진영을 가지고 있고 마이야 역시 주위에 적군이 많을수록 전투력이 강해지는 영웅이다. 또한 근접 병사를 휴대할 시 사거리가 1 늘어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신규 PVP 이벤트 '마법탑 용사 공방전'이 오픈한다는 내용이다. 캐주얼 모드와 랭킹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랭킹전에서는 랭킹에 따라 다른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24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할 수 있고 총 12 턴, 일부 배치등을 제외한 반 오토로 진행된다. 각자 3개의 타워가 있으며 상대방의 타워에 누가 더 큰 피해를 주었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많은 전략이 요구되는 PVP다.

 





 

이외에 업데이트 내용으로 특수 이벤트 사건 '이공간의 여행자'가 한시적으로 오픈되고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특별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유저가 다 함께 참여해 보상을 획득하는 '서밋 아레나 S3 토너먼트 사전 준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의 문을 통한 영웅 조각 획득량을 하루 9개에서 18개로 2배 늘려주는 전설의 문 이벤트도 1주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