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틸레인 게임마케팅 서포터즈 '퍼레이드' 1기 출범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틸레인(대표 김 진)이 지난 20일 게임마케팅 특화 대학생 서포터즈 '퍼레이드' 1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퍼틸레인은 지난 9월부터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해 서류 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20명의 게임마케팅 서포터즈 '퍼레이드' 1기를 최종 선발했다. 퍼레이드는 3개월에 걸쳐 직무 멘토링, 광고주 견학, MZ세대 게임 트렌드 리포팅, 게임 마케팅 미션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퍼틸레인은 코로나19 예방 및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모든 서포터즈 활동에 비대면 방식을 접목하여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퍼레이드 1기 서포터즈는 소정의 활동비, 현업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을 제공받으며, 전체 활동을 성실히 완료하는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 발급, 인턴 및 정직원 지원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날 퍼레이드 1기 발대식에는 주요 게임사 및 게임 웹진 및 매체사 등에서 축전을 보내오는 등 퍼틸레인의 다양한 관계사가 퍼레이드 출범을 축하했다. 

 

퍼틸레인 김진 대표는 “올해 처음 출범한 서포터즈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산업과 광고마케팅 분야에 열정을 둔 우수한 인재들이 대거 지원하여 최종 선발에 어려움을 겪었다. 대학생들에게는 게임마케팅 산업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들에게는 M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있는 여정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은 국내외 탑티어 게임사는 물론 주요 산업 분야 광고주의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사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일하기 좋은 광고 회사'를 지향하며 합리적이고 따뜻한 사내 문화 및 복지 제도 확립에도 앞장서 '2019 워라밸 실천 우수 기업'으로 선정,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퍼틸레인은 창립 이래 매년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2020년 올해 매출 800억을 내다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