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Plug In Digital 쾌속 로그라이크 게임 '스커지브링어' 국내 출시 예고

등록일 2020년10월22일 14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Plug In Digital(Francis Ingrand, CEO)과 협력하여 빠른 속도감이 특징인 로그라이크 '스커지브링어(ScourgeBringer)'를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쉴 새 없이 움직여야 하는 빠른 속도감을 자랑하는 로그라이크 플랫폼 게임인 '스커지브링어'는, 자신의 봉인된 비밀을 가로막은 고대 병기들을 헤쳐나가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키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통 메트로바니아와 로그라이크 장르를 계승한 '스커지브링어'는, 근접과 원거리를 오가는 다양한 공격 방식으로 적을 대응해야 하며 다양한 종류의 무기는 각각의 특성이 뚜렷하여 그 용도에 맞는 활용이 요구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황에 맞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야 한다.

 



 

특히, 빠른 속도감이 특징인 만큼 정확한 판단으로 지형 지물을 이용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순발력 있는 조작을 통해 적을 제압해야 한다. 키라는 숨겨진 루트를 탐험하고 여러 종류로 등장하는 보스들을 제압해 나가며 비밀을 파헤친다.

 

촘촘하게 짜인 픽셀아트와 아름다운 색감으로 표현된 세계, 직관적인 UI, 각각의 특성을 살린 적들의 공격 방식을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성취감을 선사하는 '스커지브링어'는 2020년 하반기 Nintendo Switch™로 정식 한국어화 되어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