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닌텐도 스위치 용 '트로피코 6' 11월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5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림빅 엔터테인먼트(Limbic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가 퍼블리싱하는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6(Tropico 6)'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1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트로피코 6'는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국가 건설 및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로피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당신은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이 가득한 섬나라 트로피코의 지도자 엘 프레지덴테가 되어 평화를 사랑하는 정치인, 혹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독재자로서 다시 한 번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자신만의 바나나 공화국을 만들어야 한다.

 

다리를 건설하고 섬들을 연결하며, 새로운 대중교통과 기간시설을 활용하여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드넓은 군도를 운영하자. 자유의 여신상이나 에펠탑 등 세계 불가사의를 훔치고 궁전을 커스터마이즈하며, 화려한 연설로 시민들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사람들은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선견과 실력으로 나라의 운명을 바꿀 리더를 원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