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레어 용병 '사이즈' 공개

등록일 2020년10월28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레어 용병 '사이즈'를 공개했다. 
 
229번째 신규 용병 '사이즈'는 자신의 몸 크기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며 막강한 힘을 활용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거대화해 상대를 발로 밟아 공격하는 '원자증폭' ▲몸의 크기가 줄어드는 대신 엄청난 힘이 생기는 '원자축소' 등 예측 불가능한 공격 기술을 통해 단숨에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1월 11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할로윈 캔디 주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캔디 주머니'를 사용해 얻은 캔디 개수에 따라 '초대박 메달'은 물론, '할로윈 영구용병 소환서', '용병 치장 뽑기'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접속 및 전투 시간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로 캔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강시모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을 완수할 시 '차원조각'과 '낡은 할로윈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유니크 무기 선택권'을 비롯해 '유니크 용병 소환서', '몬스터 코인'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한다.
 
31일(토)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잭오랜턴 코스튬 패키지'는 물론 '낡은 할로윈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12일 동안 누적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칭호 변경권'과 'ALL 육성 복구권', '분노의 메달 합성기' 등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