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코치 수강생 양지혁 '아카데미 토너먼트' 우승

등록일 2020년11월24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의 수강생 양지혁이 지난15일 진행된 팀다이나믹스의 '아카데미 토너먼트'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아카데미 토너먼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 재능이 있는 유망주를 발굴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e스포츠 선수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팀다이나믹스에서 진행한 이벤트로, 예선을 거쳐 선정된 10명의 지원자가 리치팀과 덕담팀으로 나뉘어 우승컵을 놓고 승부를 펼쳤다.
 
리치팀으로 참여한 양지혁 수강생은 1세트에서 아펠리오스(11킬, 5어시스트, 0데스)를, 3세트에서는 베인(8킬, 6어시스트, 3데스)를 활용하여 완벽에 가까운 캐리 능력을 선보이며 팀의 2:1 승리를 견인했다. 
 
지난 2019년 6월, 게임코치에서 첫 수강을 시작한 양지혁은 개인 기량 강화, 팀 게임 이해도 향상, 조합 구성 및 전략 수립을 위한 모의 전투 진행 등 게임코치 만의 맞춤 교육 방식으로 마스터 200점이였던 성적을 그랜드 마스터 599점까지 끌어올렸다.
 
양지혁을 지도하고 있는 게임코치 신동현 코치는 “평소 승부욕이 강한 양지혁 수강생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고쳐나가려는 모습을 보여주는 학생이다”라며 “어린 나이임에도 게임에대한 이해도가 높고 본인의 역할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팀에 입단하더라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실력있는 학생이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수강생들의 실전 경험 축적 및 연습을 위해 팀을 구성하여 각종 아마추어 대회에 참여를 하고 있는 게임코치는 제12회 대통령배 KeG 지역대표 선발전 준우승 및 제1회 창원시장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코치 서울홍대점과 게임코치 부산센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