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배워서 대학갔다" 게임코치아카데미, 2021년 수시 합격생 6명 배출

등록일 2020년11월26일 08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초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는 e스포츠학과 및 팀을 운영하는 대학교에 6명의 수강생을 최종 합격시켰다.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었던 2021년 수시 1차 기간 동안 게임코치에 재원 중인 7명의 수강생이 e스포츠학과 및 팀을 운영하는 대학교에 입학 지원을 했으며, 수성대학교는 3명의 지원생 전원이, 전남과학대학교는 4명의 지원생 중 3명이 최종 합격했다. 

 

게임코치는 대학 입학 지원에 나서기 위해 다년간의 e스포츠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학교에서 필요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수시 모집 기간동안 수강생의 목표에 맞춘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면접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만큼 e스포츠 산업 특강, e스포츠 직업인 특강, 졸업생 초청 특강, 모의면접, 1:1 집중 피드백 등 적극적인 서포트를 통해 철저히 준비하여 수강생들의 높은 합격률을 이끌어냈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아직은 생소한 일로 받아들여질 수 있지만, 일반 스포츠처럼 e스포츠 또한 노력을 통해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길이 마련됐다. e스포츠를 공부해왔던 수강생들이 e스포츠를 통해 대학교에 진학을 하는 것은 사실 너무나 당연한 일이다”라며 “학원에서 수강생들이 목표하는 e스포츠학과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원 이후 5년 연속 국내 최다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는 게임코치는 e스포츠를 통해 국내 대학교 진학뿐 아니라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코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