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신규 지역 2종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1월26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서 신규 지역 2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지역 '리네오스 유적 4층'과 '크리스탈 궁전 3층'은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흑요석 결정'을 얻을 수 있는 상위 던전이며, 기존 던전들보다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각 서버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특별한 효과가 주어지는 '전투력 랭킹 버프 효과'가 업데이트되었다. 상위 랭킹을 차지한다는 명예와 함께 능력치 버프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전투력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전략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 몬스터 도감 등록 효과 변경, 은행 시스템 보상 지급 방식 변경 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내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월간 풍요의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에오스 레드' PD 브리핑을 통해 신규 클래스와 크로스월드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3 : 크로스월드', 새로운 매크로 대응 시스템, iOS 버전 한국 출시에 대해 예고한 바 있다. 지난 7월에 정식 출시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도 동시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