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게임코치 수강생들 '대전광역시 청소년 e스포츠 한마당' 우승

2020년12월01일 09시2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의 김태훈, 구본준, 김윤서, 정회민 수강생이 속한 CODENAME팀이 '대전광역시 청소년 이스포츠 한마당'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전시 청소년 e스포츠 한마당'은 대한체육회 주최, 대전시체육회와 대전e스포츠협회 주관으로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e스포츠대회로 전국 초·중·고생 1500여명이 신청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A조에 속한 CODENAME팀은 결승까지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LNG Rookies, 예티독학, 임의성, 오유 김호지 팀을 차례로 격파하여 결승에 올랐다.
 
대전광역시체육회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된 결승전에서 CODENAME 팀은 상대에게 포탑을 하나도 내주지 않으며 압도적인 실력 차이를 바탕으로 1세트에서 27:8로 선취점을 올렸으며, 2세트에서는 깔끔하고 탄탄한 운영을 바탕으로 19:9로 승리를 챙기며 우승을 차지했다.
 
CODENAME팀의 지도를 맡고 있는 게임코치 황인철 코치는 “CODENAME 팀은 여러 온, 오프라인 대회 참여를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성장 중인 팀이다. 가장 부족했던 팀워크에 중점을 두고 대회 준비를 해왔다”라며 설명했고, “부족한 부분을 극복해 우승이란 결과물을 만들어낸 수강생들이 자랑스럽고, 특히 김태훈 수강생이 상황에 따른 빠르고 정확한 판단을 지속적으로 보여줘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원 이후 5년 연속 국내 최다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는 게임코치는 이번 대전광역시 e스포츠 한마당 우승 외에도 제12회 대통령배 KeG 지역대표 선발전 준우승 및 제1회 창원시장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코치 서울홍대점과 게임코치 부산센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 케스파컵' 결선 1일차 디플러스 기아...
그라비티 게임 비전, 첫 오픈월드 MMORPG '...
넥슨, '마비노기' 'NEW LIFE' 1차 업데이트...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
대원미디어, '베이블레이드 엑스 존 컴플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