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출시

2021년01월18일 10시0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도구리는 총 4종의 캐릭터(도구리, 석재, 목재, 원단)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씨(NC)의 게임 ‘리니지2M’에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제 몫을 다하며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한다.

 

이용자는 도구리의 일상을 담은 웹툰을 도구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NC)는 도구리 굿즈(Goods, 상품)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선보인다. ▲숄더백, 티셔츠, 핀버튼으로 구성된 도구리 패브릭 키트 ▲볼펜과 별도의 볼펜 참, 점착 메모지, 틴케이스로 구성된 스테이셔너리 키트 ▲캐릭터 티셔츠 ▲캐릭터 타월 등의 상품을 출시한다.

 

엔씨(NC) 캐릭터프로덕션실 민성기 실장은 “도구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맹목적인 희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다”며, “많은 사람들이 도구리의 소소한 이야기에 공감하고 즐거움을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도구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볼'과 여름...
카카오맵 AI 기반 장소 추천 서비스 'AI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전...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