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1월20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강한 파괴력을 지닌 월드 우두머리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을 오늘(20일) 업데이트했다.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은 기존 월드 우두머리 '쿠툼'에 비해 더 넓은 공격 범위와 난해한 소환물 등 새로운 공격 패턴을 지녔다. 월드 우드머리 공략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강화된 쿠툼 보조무기(최대 유 등급)를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주기 위해 더 강력해진 월드 우두머리를 선보이고 있다. '악몽을 빚는 크자카'를 포함 4종이 공개됐고, 추후 5종의 월드 우두머리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요리, 낚시, 수렵 등 11여종에 달하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를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 형식의 시리즈 이벤트 '생활 미션 달성'도 준비했다. 첫 번째로 '핀토의 요리 수업'을 3주간 진행한다. 매주 새로운 과제가 주어지며, 완료시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받을 수 있다.

 

겨울 맞이 눈꽃 이벤트를 1월 21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눈꽃'을 모아 '눈꽃 장식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등 성장에 필요한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