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콩코리아 '대항해의길'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독특한 디자인과 함선별로 각기 다른 스킬을 지닌 심해급 수정함선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수정함선 제작 후에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오픈하는 전투 콘텐츠인 심해전가에 참가해서 기존과는 다른 스타일의 파티 플레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콘텐츠의 새로운 난이도 추가로 인해 지브롤터 근위함대, 잃어버린 해역 정예 난이도, 위대한 도전 지옥 난이도에 도전하여 더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주일간 ‘마젤란의 탐험 일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상상자를 열면 은화, 선박 자재, 흰수염고래의 마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로그인 뽑기, 보상교환, 특가선물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심해전가 진행 이벤트’와 ‘겨울나기 장소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추첨으로 또 다른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접속하면 접속 보상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시즌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전 세계 바다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No.1 항해 MMORPG이다. 수십종의 선박 건조와 강화부터 치열한 해상전투, 역사 속 유물이나 이야기를 발견하는 탐험, 대부호가 되기 위한 무역까지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항해의길’은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 후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에서 준비한 보상을 빠짐없이 받아보시고 Vol.2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