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eSPORTS, e스포츠 산업 저변 확대 위해 AZYT Management Korea와 협업한다

등록일 2021년02월19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SGAeSPORTS가 새로운 선수들의 발굴과 은퇴 선수의 진로 확장과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AZYT Management Korea 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e스포츠 교육 과정 강화 및 구단의 안정적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간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에스지에이이스포츠 대표이사 오민식,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원장 박세운. AZYT Management Korea 대표이사 김태환이 참석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모인 자리에서 양사는 e스포츠 산업의 건설적인 발전을 목표로 체계적인 선수들의 육성과 은퇴 후 진로의 확장에 대해 힘을 합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시대적 상황으로 성장이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을 비롯한 각종 분야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상호 간의 업무협력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성장 노력 ▲양사 간의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한 노력 등의 내용을 시작으로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한 모든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SGA이스포츠 오민식 대표이사는 “에스지에이이스포츠와 AZYT Management Korea가 함께 만들어 나갈 다양한 진로가 더 많은 프로지망생들의 꿈과 은퇴 선수들의 삶에 경쟁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2021년에는 AZYT Management Korea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SGA e스포츠와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해온 프로게이머 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AZYT Management Korea와 함께 e스포츠 관련 실무 교육 과정의 품질을 강화하여 여러 형태로 상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낸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