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1',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3일 1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에서 '2021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현존하는 KBO리그의 10개 구단뿐 아니라 원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선수 데이터, 실명, 사진 및 현 시즌 KBO리그의 일정을 게임 속에서 그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에 구현하는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올해 KBO리그의 최신 로스터 반영 및 신규 콘텐츠 도입 등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전까지,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본인이 희망하는 구단의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구단선택팩', 'Live구단선택플래티넘팩' 등이 선물로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수가 목표수치 이상 달성될 경우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가 게임 보상까지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컴프야의 공식 모델로 선정된 '이정후', '강백호', '소형준', '정우영' 등 최근KBO 신인왕 출신 4인방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과 모자, 해태제과 '홈런볼' 총 430박스 등 다양한 실물 경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1'은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올 시즌 주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며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2021 KBO 10개 구단별 로스터 및 리그 스케줄 등 최신 정보를 게임 내 완벽 반영해 한층 강화된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며, 게임 유저들끼리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실시간 대전 콘텐츠의 도입도 예고해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