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사]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요코타 토모히사 대표이사 사장 선임

등록일 2021년04월01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후지제록스 주식회사가 2021년 4월 1일부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요코타 토모히사 전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 실장을 새로운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요코타 토모히사 대표이사 사장은 무사시공업대학 공학부를 졸업하고 1985년 후지제록스 주식회사에 입사했다. 

 

입사 후 엔터프라이즈용 대형 서버 시스템과 엔지니어링계 시스템 관련 영업 업무를 담당했으며, 이후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상품의 신규 사업 기획마케팅과 해외마케팅 영업부 그룹장을 역임했다. 

 

또한 2002년 아오야마가쿠인대학 대학원에서 국제정치경제학연구과(MBA) 학위를 취득한 후, 후지제록스 싱가포르 주재원을 거쳐 2020년 5월부터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실장을 역임하며, 현장과 경영 전반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다국적 인재 및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에 강점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요코타 토모히사 대표이사가 국제적인 비즈니스 감각을 바탕으로 기존의 도큐먼트 관련 사업 강화는 물론, 신규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한 혁신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요코타 토모히사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후지제록스가 1974년 창립 이후 국내 사무환경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해 온 만큼, 앞으로 새로운 혁신의 역사를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다”며, “기업 고객들이 딥러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기술 발전의 변화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즈니스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 계속해서 혁신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