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21년04월08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 전용 캐주얼 게임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한국어 번역판을 4월 8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은 '시로쿠마'나 '펭귄?', '돈카츠' 등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을 모아 그들이 한가롭게 살 수 있는 '아늑한 마을'을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광대한 마을에 '스미코'들이 살 수 있도록 집과 상점, 그리고 여러 시설들을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오리지널 마을을 만들 수 있다. 여러 '스미코'들이 모여 들어 정착하면 '각자의 방식'으로 생활해 가는 '스미코'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마을 만들기 외에도 '스미코'를 쓰다듬어주거나, 음식을 선물하고, 귀여운 옷을 입혀주면서 반응을 살피는 '커뮤니케이션', 최대 4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미니 게임', '스미코'들의 친밀도나 타인과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술관', 코스튬이나 악세서리들로 '스미코'들을 치장할 수 있는 '꾸미기', 100종류 이상의 귀여운 일러스트 스티커를 모으는 '스티커 컬렉션' 등 소소한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희망소비자가격은 54,800원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는 '스미코구라시 콜라보 카페'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인형이나 키링, 문구류 등 다양한 '스미코구라시'관련 상품들과 '스미코'들을 테마로 한 음료와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 대상으로 누구나 당첨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도 참가할 수 있다. 본 콜라보 카페는 4월 2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