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이크로닉스 'SFX'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증정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7월28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소형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인 '마이크로닉스 컴팩트(Compact) SFX'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게이밍 키보드를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의 고성능 소형 파워서플라이를 알리고,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안정성을 갖춘 PC 시스템과 게이밍 키보드로 여름을 신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 700W 80 PLUS GOLD'와 '컴팩트 SFX-L 700W 80 PLUS PLATINUM' 등 두 가지이며, 각각 100대씩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소비자는 두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관련 영수증 사본(스크린샷 또는 촬영본)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마닉(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을 받을 수 있다. 키보드 색상은 민트 화이트와 레드 화이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SFX-L 시리즈는 작지만 강력하고 안정적인 출력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이다. 이 중 컴팩트 SFX 700W 80 PLUS GOLD는 80 PLUS 플래티넘 기준인 최대 92%의 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높이 63mm인 m-ATX 규격(폭 125mm, 길이 100mm)임에도 원하는 전원 케이블을 자유롭게 연결해 쓰는 풀모듈러(Full Modular) 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닉스 컴팩트 SFX-L 700W 80 PLUS PLATINUM은 80 PLUS 플래티넘 등급의 높은 출력 효율을 바탕으로 최신 PC 시스템과 호흡을 맞춘다. 이 제품도 m-ATX 규격 파워서플라이(폭 125mm, 길이 130mm)임에도 원하는 케이블 구성이 가능한 풀모듈러 설계를 적용했다.

 

소형 플랫폼 내에서 높은 출력 용량과 효율을 구현하고자 내부에는 수명과 안정성을 위한 고급 부품을 적용했으며, 과전압·과열·과전류·단락·과부하·저전압 등 여러 전기적 문제에서 제품을 보호하는 6중 보호회로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두 제품은 7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마이크로닉스가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 및 컴팩트 SFX 700W 80 PLUS GOLD·컴팩트 SFX-L 700W 80 PLUS PLATINU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