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세피로스' 등장, gumi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콜라보 업데이트 진행

2021년08월06일 11시3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gumi Inc.와 SQUARE ENIX Ltd.,가 양사에서 공동 개발하고 gumi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FINAL FANTASY VII REMAKE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하고, 기념 캠페인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이용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FINAL FANTASY VII REMAKE의 상징적인 유닛들을 소환하고 귀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캠페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는 한정기간 동안 강력한 네오 비전(NV) 유닛인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와 더불어 ★5-7 '아발란치 빅스&웨지'를 포함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닛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FINAL FANTASY VII REMAKE 유닛 '바레트(FFVII REMAKE)'를 네오 비전으로 각성할 수도 있다.

 

8월 21일(토)까지는 총 16회의 일일 무료 10회 소환을 총 160회까지 진행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소환으로는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와 '아발란치 빅스&웨지' 등을 수령할 수 있다.

 

8월 19일(목)까지는 게임에 로그인하여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네오 비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한정 장비 '마사무네(FFVII REMAKE)'를 획득하고,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여 해당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 기간 한정 소환을 진행하여 '세피로스의 글로브(FFVII REMAKE)', '바레트의 선글라스(FFVII REMAKE)', 'NV EX 소환티켓(★5/NV)' 1장을 포함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신규 크로니클 전투 '크로니클 전투: 루퍼스 신라전'에서 '루퍼스 신라'에게 맞서 싸워 FINAL FANTASY VII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이브(FFVII)'를 포함한 보상 이벤트 한정 장비 '가드 로드(FFVII REMAKE)' 및 해당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19일(목)까지 이용자는 10,000 인연 포인트로 하루 한 번 특정 네오 비전 유닛을 각성하는 데 사용되는 유닛의 조각을 최대 10개까지 소환할 수 있고,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의 레벨을 끝까지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을 획득할 수도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케시글로벌, 행성전자 베트남에 자금관리...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마법사의 ...
밸로프 자회사 G.O.P, 日 코믹마켓 참가...
'아주르 프로밀리아' 개발사 만쥬게임즈 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6인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