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수퍼트리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

등록일 2021년08월12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오는 18일(수) 출시될 예정인 액션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의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달 23일부터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 '드래곤블러드'는 12일 오전 사전예약자수 100만명 돌파를 기록하며, 8월 말 대형 게임들의 신작 출시가 예정된 상황에서도 약진하는 모습이다.

 

회사측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MZ 세대들을 타겟으로 진행중인 '맘스터치 x 드래곤블러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네이버 뮤직앱 바이브 5개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a' 사용권 혜택, 그리고 '페이코인'과 '중고나라' 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효과로 출시전까지 유저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수퍼트리는 다날핀테크의 가상자산 페이코인과의 협업으로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페이코인 2PCI를 증정하고, 런칭 후 추첨을 통해 캐릭터 20레벨 달성 시 페이코인 2PCI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 기세를 몰아 게임 출시 전후로 드래곤블러드 IP를 활용한 웹툰, 유명 댄스 공연팀과 게임 콜라보 영상을 준비중”이라며, “게임 본연의 재미는 물론 게임 이외의 다양한 곳에서도 감동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블러드는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이병준의 응원이 담긴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게임 광고가 처음인 배우 이병준은 “본인 역시 용띠(1964년생)인데, 그래서 드래곤블러드와 인연이 닿은 것 같다”고 소개하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드래곤블러드와 함께 멋진 용을 키우고 전장에서 승리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