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더 스컬 2: 마왕선발전', 글로벌 정식 론칭 및 신규 서버 오픈

등록일 2021년08월27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퍼블리싱 전문업체 COWON(대표 이승훈)이 8월 27일 '더 스컬 2: 마왕선발전'의 정식 글로벌 론칭을 맞이하여 신규 서버의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정식 글로벌 론칭과 함께 8월 28일에는 '더 스컬2'의 1주년 기념 이벤트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금일(27일) 오픈하는 서버는 해외 유저들만 접속이 가능한 '딩가' 서버와 해외 유저와 국내 신규 유저들이 함께 접속할 수 있는 '글로벌' 서버 2곳이다. 특히 글로벌 서버의 경우 각 국가별 경쟁이 예상된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과 더 스컬2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접속 보상 이벤트, 특별 미션 이벤트와 이벤트성 던전 추가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했으며, 5성 캐릭터 선택권, 크리스탈, 계정 아이콘 등 많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손영준 사업본부장은 “이번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해외 유저들에게도 더 스컬2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각종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더 많은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스컬 2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