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럽댄' 일러스트레이터 이공 오픈씨와 미르니에서 첫 NFT 동시 공개

등록일 2021년10월14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NFT 플랫폼 미르니가 일러스트레이터 이공과 함께 미르니 콜렉션 첫 번째 NFT 판매에 나선다.

 

일러스트레이터 '이공'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작품을 '미르니'와 월 거래액 1조원을 넘은 세계 1위 NFT 거래 플랫폼 '오픈씨'(Opensea)에서 10월 14일부터 동시에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다.

 

10월 14일에는 이공 작가의 '체리파이 NFT' 작품 한 점을 추첨 응모할 수 있는 'NFT 무료 래플 이벤트'가 시작되고, 10월 15일에는 이공 작가의 '체리파이 NFT' 작품 네 점을 구매할 수 있는 'NFT 드롭' 판매가 시작된다.

 

미르니는 8월부터 매주 화, 목요일마다 엑시 인피니티, 샌드박스, 크립토키티 등의 유명 NFT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는 'NFT 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르니 'NFT 래플 이벤트'는 최근 3000대 1을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NFT 래플 이벤트'로 자신감을 얻은 미르니는 14일부터 본격적인 NFT 판매를 시작한다.

 

미르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공'의 '체리파이 NFT'를 시작으로 다양한 일러스트, 팝아트, 메타버스 아이템 등 다양한 국내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미르니 콜렉션을 통해 미르니와 오픈씨에서 동시에 론칭할 예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이공'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유튜브 구독자 6만 5000명을 보유했으며, 기업 '스탠다드 러브 댄스'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이공은 'REMEMBER YOUR GIRLHOOD'라는 슬로건 아래, 추억하고 회상하는 그림을 그리며, 일기장을 바탕으로 그려내는 그림 속에 매 순간의 향기와 아련한 핑크빛 그리움을 함께 담아낸다. 작가의 대표적인 캐릭터로 체리파이(Cherrypie), 레빗걸(Rabbitgirl) 등이 있다.

 

미르니 양영석 대표는 “미르니 NFT 래플 이벤트에 보여준 유저들의 많은 호응에 힘입어 NFT 드롭 이벤트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