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온라인 "유저와 소통 위해 노력하겠다"

등록일 2012년01월28일 1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버인터렉티브는 금일(2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벨뷰티아라에서 완미세계가 개발한 고수온라인의 유저 간담회를 가졌다.

금일 간담회에선 고수 온라인의 3명의 모델과 함께하는 팬미팅 및 포토 타임, 70레벨의 황색 등급 무기 및 90레벨 자색등급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 수 있는 개발자와의 Q&A시간을 가졌다.

위버인터렉티브 김현주 총괄이사는 “고수 온라인에 관심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한다”며, “지속적인 간담회를 통해 게임완성도와 유저 중심의 서비스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이루어졌다

방대한 콘텐츠와 하드코어 PK 시스템이 특징인 ‘고수온라인’은 지난 12월 26일 정식 서비스 이후 연일 동시접속자수를 갱신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첫 번째 업데이트인 가족 간의 전쟁 및 우호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가족연맹’ 시스템과 NPC를 통해 아이템을 위탁판매할 수 있는 ‘위탁소’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선 ‘고수온라인’의 미녀모델 강예빈, 황미희, 조상히와 현재 개그콘서트 사마귀유치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지훈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예정인원을 훨씬 초과한 약 120여명의 유저들이 몰리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