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1년12월02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12월 19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프렌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켄디’ 맵의 랜드마크인 ‘다이노랜드(Dinoland)’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카오프렌즈 랜드’로 변경하는 한편, 8일부터 의상 및 무기, 스프레이, 이모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특히 다음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보급대작전!’은, 이용자가 게임 이용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카카오프렌즈 굿즈와 기간 한정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 및 개편도 이루어졌다. 사녹 맵의 핫드랍 구역 ‘부트캠프(Bootcamp)의 밸런스가 대폭 개선되었으며, 신규 탈것 ‘산악자전거’ 추가는 물론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무기 밸런스 조정, 연막탄의 사운드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