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비디아 '호라이즌 제로 던'에 DLSS 적용, 최대 50% 향상된 성능 제공

등록일 2021년12월09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에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렘니스 게이트(Lemnis Gate)' 및 '이카루스(ICARUS)',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2: Resurrected)', '코러스(Chorus)'가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한다.

 

현재 엔비디아 DLSS가 적용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은 140개 이상이다. 호라이즌 제로 던의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또한 갓 오브 워(God of War)의 PC 기술 트레일러와 권장사양을 공개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엔비디아 DLSS로 최대 50% 성능 업그레이드
호라이즌 제로 던은 엔비디아 DLSS 지원을 추가하는 패치를 통해 성능을 최대 50% 끌어올렸다. DLSS는 해당 게임의 성능 뿐만 아니라 이미지 품질의 업그레이드 또한 지원한다. 향상된 성능을 통해 지포스 RTX 3060 및 상위 버전 GPU는 4K 해상도에서 초당 60프레임 이상의 속도를 구현한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게릴라(Guerrilla)에서 개발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현재까지 수상 기록과 함께 약 700,000부 이상의 PC 버전이 판매됐다.

 

갓 오브 워의 새로운 PC 기능 및 권장사양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는 갓 오브 워의 시스템 요구사항과 함께 새로운 게임 이미지를 담은 PC 기능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갓 오브 워는 DLSS와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지원할 예정이다.

 

다양한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엔비디아 DLSS
현재 PC에서 이용 가능한 딥 실버(Deep Silver)의 새로운 공상과학 액션 어드벤처 게임 코러스는 엔비디아 DLSS와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reflection)으로 더욱 향상되어 지포스 RTX 게이머들에게 차원이 다른 게이밍을 선사한다. 엔비디아 DLSS를 활성화하면 최대 45% 향상된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2월 14일, 렘니스 게이트는 엔비디아 DLSS 지원으로 프레임 속도를 2배까지 향상한다. 래트루프 게임즈(Ratloop Games)의 렘니스 게이트는 독특한 턴제 전략 FPS로, 타임루프에서 여러 턴에 걸쳐 벌어지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DLSS에 대하여
지포스 RTX GPU만이 제공하는 AI 렌더링 기술과 전용 텐서 코어(Tensor Core) AI 프로세서에 기반한 엔비디아 DLSS는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그래픽 디테일을 보존하여 네이티브 해상도에 가까운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