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테어게임즈 모바일 액션 MMORPG '어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8일 15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스테어게임즈(대표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어비스(ABYSS)'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어비스 코인, 보물찾기, 콜로세움 러쉬 등의 메인 이벤트와 그 외에도 유저들을 위한 강화 확률 증가, 대장간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어비스 코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특수 던전의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 1주년 기념 코인을 모아 냉혹한 얼음의 핵, 요론의 심장, 스킬 스톤 등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보물찾기' 이벤트는 유저라면 누구나 추억이 있는 첫 스테이지  '헤인 숲'에서 일정 시간에 보물상자가 다양한 장소에 나타나고, 이를 찾아 고급 HP 포션, 10만 골드, 최고급 가디언 소환 상자, 강화 초기화 회복 스크롤, 스페셜 확률 증가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콜로세움 러쉬' 이벤트는 각 마을의 콜로세움에서 특정 시간에 모든 월드 보스들이 출몰하여 유저들의 협동해야만 무찌를 수 있는 단체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를 통해 서로 경쟁 관계였던 유저들에게 함께 화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을 만들어주고 있다. 
 
그 외에도 1년 동안 이용해준 모든 유저들에게 '고유 가디언 소환 상자'를 전원 지급할 예정이며, 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보상들을 준비했다고 한다. 

 

(주)스테어게임즈 김재영 대표는 “'어비스'는 출시한 후 1년 동안 '어비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유저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비스(ABY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