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KLab 'BLEACH Brave Souls' 설맞이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2년01월28일 16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KLab 주식회사(대표이사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의 설맞이 이벤트와 설맞이 소환 '랜턴 페스티벌', '루키아의 현세 보고 임무'를 31일 오후 4시부터 동시 개최한다.

 



 

'브레이브 소울' 설맞이 이벤트는 31일부터 2월 16일까지 열리며,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1일 1회에 한 해 영옥 5개, 최대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한계돌파 시 필요한 '환'과 캐릭터 강화에 쓰이는 '윤회의 고리'와 '봉옥', 액세서리 강화에 쓰이는 '강화의 마음'을 세트로 한 설맞이 캠페인 강화 세트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설맞이 기념 '설맞이 팩 Golden'과 '설맞이 팩 Silver'도 판매된다.

 

설맞이 이벤트와 동시 개최되는 '루키아의 현세 보고 임무' 퀘스트도 클리어 시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도록 하자.

 

신규 ★5 캐릭터 소개

 

■ 쿠치키 루키아(설맞이 2022 ver.)
우키타케에게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현세의 문화를 조사하던 중 얻은 의상, 랜턴을 한 손에 들고, 용으로 장식된 붉은 의상을 입고 춤춘다.

 


 

■ 마츠모토 란기쿠(설맞이 2022 ver.)
우키타케에게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현세의 문화를 조사하던 루키아를 돕고 얻은 의상. 성숙한 매력을 강조하는 아리따운 의상으로 국화 무늬와 머리 장식이 포인트다.

 



 

'설맞이 소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신 정보를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