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게임즈, 로그라이크형 슈팅 게임 ‘슈페리어’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23일 1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갈라게임즈(Gala Games)는 23일 로그라이크형 슈팅 게임 '슈페리어(Superior)'의 전모를 밝혔다. AAA급 게임 개발자들이 선보일 블록체인 게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갈라게임즈는 지난 9일 '노드 투표'를 통해 슈페리어의 갈라게임즈 플랫폼 합류 여부를 이용자들과 함께 결정했다. 노드 투표는 플랫폼 이용자들이 갈라게임즈의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탈중앙화 메커니즘 중 하나다. 슈페리어는 96.55%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갈라게임즈 플랫폼에 합류했다.
 
슈페리어는 3명의 히어로 헌터가 힘을 합쳐 타락한 슈퍼히어로에 맞서 싸우는 로그라이크형 3인칭 슈팅 게임(TPS)이다. 유저는 슈퍼히어로에게서 능력을 빼앗고,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해 히어로 헌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 슈페리어는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다채로운 몬스터, 무기, 아이템 등을 자랑한다.
 
슈페리어는 게임 개발사 드리프터(Drifter)의 첫 블록체인 게임이다. 드리프터는 기어즈 오브 워와 둠, 헤일로, 에이펙스 레전드 등 AAA급 게임 개발자들이 설립한 게임 개발사로 가상현실(VR) 게임 로보 리콜(Robo Recall), 라이즈 비니스(Lies Beneath) 등 여러 히트작을 선보인 바 있다.
 
갈라게임즈는 소셜 게임사 '징가'의 공동 설립자 에릭 쉬어마이어가 설립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10종 이상의 게임 라인업과 세계 최대 독립 노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갈라게임즈는 최근 독자 블록체인 '프로젝트 자이리', 음악 플랫폼 '갈라 뮤직' 등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갈라게임즈의 존 오스발드(John Osvald) 게임 부문 최고책임자는 “드리프터와 같은 혁신적인 게임 개발사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몇 시간씩 플레이하고 싶은 블록체인 게임 타이틀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 데이비스 드리프터 최고경영자(CEO)는 “AAA급 게임 지식과 새로운 기술을 결합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드리프터를 설립했다”며 “이번 갈라게임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로 재밌는 게임을 만들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갈라게임즈는 24일 오전 8시부터 슈페리어의 한정판 캐릭터 NFT를 판매한다. 캐릭터마다 6가지 등급이 있으며 유저는 이를 통해 추가 경험치와 새로운 기술 등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