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아크엔젤'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23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서비스 2주년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오늘(5월 23일) 오전 5시부터 6월 2일(목) 오전 4시 59분까지 10일간 뮤 아크엔젤 ‘2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아이템과 누적 보상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던전’과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는 평점에 따라 결산, 누적 및 랭킹 보상으로 구성된다. 단, 서버 오픈 8일 이후, 레벨 100 이상인 캐릭터만 참여 가능하며, 서버 접속일 수에 따라 혜택이 달라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평점에 따라 '생명의 보석' 5개, '2주년 책갈피' 120개 등의 아이템 차등 보상이 주어진다. 동일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던전 도전 횟수가 추가로 주어져 캐릭터의 빠른 성장과 다량의 아이템 획득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 던전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유니크 반지 선택 상자', '펫 각성 선택 팩', '정련 수정' 등의 누적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랭킹 보상’도 주어진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상위 10위 유저는 '전투의 검 말풍선', '전투의 신 프로필 창' 등 외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내 이벤트에 더불어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3일(월)부터 6월 1일(수)까지 이벤트 기간 중 공식 커뮤니티에 5일 이상 출석, 인게임 공지 스크린 샷, 게임 내 ‘2’찾기 등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부터 범뮤다 에디션 인형까지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웹젠의 '뮤 아크엔젤'은 ‘뮤(MU)’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스핀오프 형식으로 풀어 기술과 콘텐츠에 재미를 더한 모바일 MMORPG다. 국내에서는 출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최고 3위까지 올랐고, 이듬해 대만 등의 해외시장에도 출시해 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2주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