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티스트 김윤아와 함께한 OST 공개

등록일 2022년06월07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7일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에 앞서 자우림 소속의 아티스트 김윤아가 참여한 OST 'The Chronicles'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The Chronicles'는 김윤아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곡으로, 신작 크로니클의 방대한 세계관만큼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니클의 주제곡으로 우선 제작된 이번 음원은 다른 버전으로 편곡돼 자우림 11번째 정규 앨범 '영원한 사랑'의 수록곡 'EURYDICE'로 공개된 바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 출시 및 OST 공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우선 OST 애니메이션 영상에서는 운명에 맞서서 여행을 떠나는 라힐 수호단의 스토리와 더불어, 크로니클의 소환사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가 소환수와 함께 펼치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OST를 녹음하는 전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아티스트 김윤아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인터뷰 영상에서는 신작 소개는 물론 곡에 담긴 메시지, 분위기 등 'The Chronicles'에 대한 제작 의도를 자세히 소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OST와 관련 영상은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MMORPG로, IP 게임 최초로 소환사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쳐 보다 실감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크로니클'은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선출시 후, 하반기 중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