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즈룽 게임즈, '랑그릿사' 제작진 참여한 신작 SRPG ‘아르케랜드’ 인게임 플레이 장면 공개

2022년06월30일 15시1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즈룽 게임즈(ZLONGAME)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SRPG) ‘아르케랜드’의 인게임 핵심 플레이 장면 및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장면 이미지는 즈룽 게임즈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아르케랜드’의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존 SRPG에서 그래픽 표현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SRPG의 모습과 풀스크린 궁극기, 극강의 전투연출 타격감, 영화적인 서사를 담아낸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르케랜드’의 전략 플레이는 ‘랑그릿사’의 깊이 있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하면서도, 이를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특유의 직업적 특성, 속성 상극, 지형적 영향, 전투 전과 전투 후 전략의 배치 등의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선공 및 회피, 연타 등의 요소를 추가하여 새로운 형태를 보유한 ‘아르케랜드’ 특유의 전략 시스템을 완성했다.


던전 설계에서도 ‘아르케랜드’는 전략의 난이도와 게임성을 겸비했다. 수십 가지의 부동한 방식으로 클리어할 수 있게 교묘하게 설계된 던전, 퀴즈를 정확히 풀어야 클리어 가능한 퀴즈 던전, 타워 디펜스류의 게임성을 지닌 던전까지 이용자는 모두 ‘아르케랜드’에서 체험할 수 있다.

 



‘아르케랜드’의 3D 카툰랜더링 방식의 그래픽은 콘솔급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전투 연출에서 전투 시각의 전환,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은 물론, 주인공들의 풀스크린 궁극기는 박력 넘치는 표현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격투게임 못지않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50편 이상의 시나리오 컷신을 통해 이용자는 게임 스토리에 깊게 몰입할 수 있다. ‘아르케랜드’에는 여러 갈래의 스토리 줄거리를 통해 수많은 서브 퀘스트가 배치되어 있는데, 이용자의 매 선택은 모두 게임 스토리 전반의 결말을 좌우할 수도 있다.


즈룽 게임즈 ‘랑그릿사’ 제작진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아르케랜드’는 랑그릿사로 검증된 확고한 게임성에 최근 이용자 트랜드를 결합시킨 차세대 SPRG다. 이용자는 다채로운 인게임 콘텐츠, 고퀄리티 그래픽, 높은 게임성 외에도, 게임 음악계의 거장 ‘시모무라 요코’가 제작한 배경음악과 신용우, 김하루, 홍범기 등 초호화 성우진이 대거 참여한 보이스까지 호화롭게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인게임 플레이 장면은 현재 개발 중인 빌드를 기반으로 한 소재로, 변동의 여지가 있으며,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 등을 적용하여 최종 출시할 계획이다.

 

 

블로믹스와 라온엔터, '테일즈런너'에서 겨...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일/중 서브컬쳐 ...
마이리얼트립, 자체 기획 투어 브랜드 '마...
와이랩, 블루스트링 신작 '사채지간' 네이...
넥슨 '헬로메이플', 2025년 유니티 어워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