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사전등록 본격 돌입

2022년08월18일 16시0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넥슨 최초의 풀 크로스플레이 프로젝트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글로벌 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글로벌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메가 히트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정식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추가된 모바일(iOS, Android) 기기와 더불어 PC(넥슨닷컴,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Xbox One, PS4)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풀 크로스플레이를 구현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모범생 디지니' 캐릭터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후엔 특전 아이템으로 각 플랫폼별(넥슨닷컴, Xbox One, PS4,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전용 캐릭터와 카트를 추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라인업 이미지를 생성하고, SNS에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드리프트라인업'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인증한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우니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특별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신규 인게임 영상 5종을 공개했다.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전과 빠른 속도감을 즐기는 스피드전 등 게임 모드의 주요 특징을 담아내고, 이 외에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다양한 카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게임의 기대감을 높였다.

 

니트로 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넥슨 최초로 풀 크로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각 기기별 특성을 고려한 완벽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막바지 작업에 착수했다”라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대표 레이싱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런칭을 위해 9월 중 풀 크로스플레이를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