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7,000만 돌파

2022년08월19일 10시1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쿠카 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가 7,000만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무궁무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게임이다. 특정기간 시즌제로 진행되어 신규 콘텐츠를 통한 새로운 재미는 물론, 같은 선상에서 시즌마다 시작할 수 있다는 공정함을 앞세워 전 세계적으로 7,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됐다.


이를 기념하여 ‘삼국지 전략판’은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 등록된 관련 공지사항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가 200명을 초과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금화 및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감사의 선물이, 추가 추첨을 통한 20명에게는 삼전 행운상이 지급된다.


8월 27일 정오에는 7,000만 다운로드 기념 서버인 237 서버가 ‘축칠천만’ 테마 서버로 지정된다. 이용자는 서버 오픈 3일 내 해당 서버에 입주하여 세력치 700을 달성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에게 더욱 안정된 게임 서비스 제공과 업데이트 이전에 이용자들의 의견수렴을 위해 ‘삼국지 전략판’은 테스트 서버를 운영한다. ‘흥사벌란 ’ 선발 테스트 서버에서 이용자는 신규 시즌에 곧 등장하는 장수와 전법을 한걸음 앞서 테스트할 수 있으며, ‘흥사벌란 ’ 시나리오에서 처음 등장하는 대형 GVE 던전, 수화 계략, AI 서량 군단 등 더욱 다양한 책략 플레이법과 삼국의 명장면을 재현한 장면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장수와 최대 자원, 금화 보상 등이 제공되어 이용자는 모든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선발 테스트 서버는 24일까지 게임 내 신청을 통해 체험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30일 오픈되는 선발 테스트 서버에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MS 게이밍 총괄 교체... 필 스펜서 'OUT' ...
엔씨, 신작 슈팅 게임 ‘타임 테이커즈’ 1...
젠지 발로란트, 아카데미 출신 최고 유망주...
엠게임 2025년 매출 917억 원… 4년 연속 ...
넥슨, '아크 레이더스' 개발사 엠바크 스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네오오토, 로봇주 주도 코스닥 1천포인트 탈환... 현대차와 우주...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