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마신 임무 중간장 공개, 호요버스 '원신' 3.3 버전 12월 7일 업데이트 예고

2022년11월26일 10시3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Genshin Impact)’의 3.3 버전을 오는 12월 7일 업데이트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투명한 여섯 감각, 무로 돌아간 만상’을 테마로 하며, 방랑자와 파루잔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카드 게임 ‘일곱 성인의 소환’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마신 임무 중간장 ‘뒤집힌 기원’에서 한때는 적 스카라무슈였던 '방랑자'와 합류하여 세계수에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방랑자는 5성 바람 원소 법구 캐릭터로 공중에 부유할 수 있으며, 원소전투 스킬이 물, 불, 얼음, 번개 원소와 접촉할 시 그 힘이 증가한다.

 

수메르 아카데미아의 장치학 천재인 파루잔은 4성 바람 원소 캐릭터로, 전투 중 활을 이용하여 바람 원소 데미지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바람 파동'을 발동해 상대의 바람 원소 내성을 약화시킨다.

 

방랑자와 파루잔, 아라타키 이토의 복각은 3.3 버전 이벤트 기원의 전반에 등장하며, 후반에는 라이덴 쇼군과 카미사토 아야토의 복각이 이어져 유저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일곱 성인의 소환’은 원신의 원소 기반 전투 시스템과 전략적 재미를 결합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캐릭터, NPC, 심지어 친구에게도 '일곱 성인의 소환' 대전 신청을 보낼 수 있다.

 

승리를 위해서는 자신의 캐릭터 카드의 일반 공격, 원소 전투 스킬, 원소 폭발 등을 통해 상대방의 캐릭터 카드를 모두 제거해야 한다. 특히 캐릭터 카드를 현명하게 교환하고, 다양한 행동 카드로 더 많은 버프와 효과를 적용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한다.

 

또한 행동을 하기 위해 일정 수량의 원소 주사위가 필요하기에 원소 주사위가 중요도가 높아졌다. 더 많은 카드와 화려한 환영 커버는 NPC에게 도전해 얻은 럭키 코인을 카드 상점에서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페셜 시즌 ‘아키츠 숲 담력 시험’은 플레이어들이 아라타키 이토에게 도전해 특별 미니 게임 ‘블록 깨기’를 클리어해야 되며, 또 다른 특별 이벤트 ‘들판 너머로의 추적’은 제한 시간 이내에 야외 풍선을 수집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 한다.

 

이 밖에 고전적인 숨바꼭질 게임 ‘바람의 행방’과 도전 이벤트 ‘잃어버린 도시 전선·사막’ 등이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오며, 게임 내 언어 설정에 이탈리아어와 튀르키예어가 추가된다.

 

원신 3.3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기가바이트 AMD AI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
게임마당, 2025 게임잼 종료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3 리로드' Ni...
컴투스 '서머너즈 워', 탑 콘텐츠 개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