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쓰리, 상장 이후 첫 정기 주주총회 개최... "2023년을 큰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을 것"

등록일 2023년03월24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티쓰리’)가 오늘(24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주주, 기관투자자,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2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2022년 11월 코스닥 상장 이후 열린 첫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2022년도 연결기준 매출액 762억원, 영업이익 130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보고했으며, 시가 배당률 3.4%인 주당 60원을 현금배당 하기로 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제23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등 총 6건의 의안이 상정되었으며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아울러 티쓰리는 향후 신사업 확장 가능성에 대한 준비로 ▲모바일 콘텐츠 개발 및 판매업 ▲서비스-빅데이터 관련 연구개발업 등 15개의 신규 항목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티쓰리는 주주가치 증진을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코스닥 상장 첫 해부터 배당을 시행하였으며, 향후에도 주주의 권익 제고를 위해 회사의 경영환경, 재무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서 지속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수립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오디션’ IP를 활용한 모바일 버전의 게임이 중국 정부로부터 판호(版號, 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를 발급받았다.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의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가운데 판호를 추가로 획득한 모바일 게임까지 더해져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티쓰리 홍민균 대표는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티쓰리가 코스닥 상장사로서 첫 발을 내딛는 2023년에는 더 큰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 준비해 나갈 것”이며, “오디션 IP를 활용하여 연계할 수 있는 다방면의 사업을 검토하면서, 현재 개발 중인 ‘오디션 라이프’를 비롯해 제2의 오디션과 같은 든든한 캐시카우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