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시리스트 게임즈, 멀티 전략 FPS ‘월드 워 3’ 신규 시즌 ‘오퍼레이션 선스톰’ 출시

2023년03월24일 16시4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위시리스트 게임즈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더 팜 51이 개발하는 전술 FPS '월드 워3'의 ‘오퍼레이션 선스톰’ 시즌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두번째 시즌 업데이트는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두개의 추가 맵과 새로운 무기들 기어들 및 20v20 게임 모드인 FUBAR를 포함한다. 추가로, 무료 트랙과 프리미엄 트랙들이 모두 포함된 배틀 패스는 플레이어가 도쿄거리에서 전투하며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가득 차 있다.

 

오퍼레이션 선스톰은 플레이어들이 도쿄에서 전투를 벌이며 도심의 쇼핑가나 좁은 골목들 혹은 도쿄 도심 뒷길들에서 전술적 이점을 획득하도록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워 3의 전장을 그 어느때보다 확장하며 플레이어들이 팀 기반의 교전에서 지상전, 공중전 및 탱크와 차량을 이용하여 전술적 전투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최대 40명의 플레이어가 두 개의 주요 모드인 택틱컬 옵스와 데스 매치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전투 맵이 지나치게 사실적이라 몰입감을 증대시킨다.

 

오퍼레이션 선스톰은 무료로 이용가능 하며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한다.

 





 

신규 게임 모드: FUBAR

보병 전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택틱컬 옵스로 20v20 교전에서 여섯개의 거점 확보 및 방어를 위해 전투한다. 보병 트럭 및 리바이브 메카닉을 특징으로 하여 플레이어가 쓰러졌어도 아웃되지 않은 경우에 전투에 다시 참여할 수 있게 한다.

 

신규 맵

일본의 수도가 전쟁터로 분했다. 택틱컬 옵스 도쿄에서 플레이어들은 개방된 쇼핑가에서 중거리 적들과 교전하거나 좁은 골목길이나 뒷길 등에서 적과의 간격을 좁히거나 저격수에게 유리한 지점을 확보하여 전술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 또한 도쿄의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시부야에서 벌어지는 팀 데스매치는 네온으로 젖은 거리를 배경으로 벌어진다.

 

무기고 업그레이드

Type 89 어썰트 라이플, QBZ-191 어썰트 라이플, 폭발적인 PF3 로켓 런처, 유명한 Deagle 권총 등이 추가되었다. Type X 메인 배틀 탱크, Type 16 탱크 디스트로이어, 범블비 공중드론 등 새로운 전차들도 추가되었다. 모든 기본 무기와 전차 블루프린트 등은 배틀 패스를 통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프리미엄 트랙을 통해 전용 스티커가 포함된 추가 구성도 이용할 수 있다.

 

오퍼레이터 기어

JGSDF 리쿠조 지에타이, 특수 탑승 부대, 일본 레지스탕스 파이터 및 SBU 브리처 유니폼을 포함한 새로운 오퍼레이터 블루 프린트를 이용 가능하다.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에 신규 온...
엘리멘타(Elementa), 신작 오픈월드 추리 ...
성장 지속 마이리얼트립, 2025년 1분기 해...
독일과 미국에는 있는데 왜 한국에 없는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11주년 맞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