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초대형 메카니멀 보관고 '에반킹' 출시

2017년08월22일 09시44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손오공이 '터닝메카드W 시즌2' 신제품으로 터닝카를 보관하고 슈팅도 가능한, 초대형 메카니멀 '에반킹'을 정식 출시한다.
 
터닝메카드W 시즌2 스토리의 중심 메카니멀 중 하나인 '에반킹'은 터닝메카드 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메카니멀들의 영웅 '에반'을 모티브로 한 초대형 메카니멀 보관고이다.
 
양측 어깨와 팔, 다리, 발 등 각 부위에 수납함이 장착되어 있어, 총 9대의 터닝카를 한번에 보관할 수 있으며, 발 뒷부분에는 2개의 미니카를 발사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슈팅 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또한, 터닝카를 수납한 상태에서도 자동차모드와 로봇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손오공은 에반킹의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월 18일(금)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 사전 구매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전 10시 오픈 후 1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 100개가 모두 소진되어 눈길을 끌었다. 구매 고객들은 가장 먼저 '에반킹'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터닝메카드 단품 1개를 추가로 제공 받았다.
 
터닝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에반킹은 터닝메카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관고 형태의 초대형 메카니멀 제품이다”라며 “로봇모드와 자동차 모드로 변신하고 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창의력과 손 조작 능력을 기를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납과 슈팅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초대형 메카니멀 보관고 '에반킹'의 정식 판매는 오는 8월 26일(토)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판매가는 7만9900원이다.
 
한편 '터닝메카드 2017 패밀리 배틀대회'가 △8월 26일 이마트 천안서북점 △8월 27일 홈플러스 남양주진접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바캉스 시즌을 맞아 터닝메카드 인기 물놀이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터닝메카드 2017 쿨 썸머 배틀대회'는 △8월 26일 이마트 포항이동점에서 열린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터닝메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디셈버', 오라클 클...
데브시스터즈 2025년 연갈 매출액 2947억 ...
게임물관리위원회 '생명나눔 사랑의 단체헌...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쿠가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서비스 5주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