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2024' 신규 레전드 카드 5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5월27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 신규 레전드 선수 카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선수 카드는 총 5명으로 등 각 구단에서 간판스타로 활약하며 한국 프로야구에 족적을 남긴 선수들이다.

 

우선 천재 유격수로 불리며 잠실야구장 개장 1호 홈런의 주인공이 레전드 등급의 선수 카드로 등장하며, KBO 리그 최초의 40세이브 돌파와 한국 시리즈 첫 노히트노런이라는 대기록을 남긴 선수도 추가된다.

 

더불어 29번의 완투와 7번의 완봉을 남긴 커브의 달인, 통산 17개의 만루홈런을 달성하며 만루 사나이로 불렸던 타자, 16년 동안 연속 세 자릿수 안타와 통산 2천 안타를 돌파한 꾸준함의 대명사로 알려진 역사적인 선수들도 함께 등장한다. 5명의 신규 레전드 선수 카드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선수’ 카드는 구단과 연도에 관계없이 엔트리에 기용할 수 있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을 주며 다양한 전략에 활용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다.

 

더불어 6월 1일에는 신규 시스템인 ‘스페셜 트레이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스페셜 트레이드’는 플래티넘 등급의 ‘레전드 재료 선수’ 20장을 ‘레전드 재료 선수 만능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레전드 재료 선수 만능 카드’는 특수 카드와 코치 카드를 제외한 모든 레전드 재료 선수 카드를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 외에도 ‘컴프야2024’에서 출시 3333일을 맞아 6월 2일까지 각종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꾸러미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한계돌파권’, ‘플래티넘 복권’,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꾸러미 선물을 3일 간격으로 총 4번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