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PC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5월31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시나리오인 'Dead end' 2부를 2024년 5월 30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나리오는 아일리스 지하를 주무대로 전개된다. 유저들은 1부에서 메인 빌런으로 등장한 '트루먼 박사'의 비밀 실험 실체를 본격적으로 파헤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한 움직임에 나서게 된다.

 

영입 캐릭터로 소개됐던 '하스 라버드'가 신규 시나리오의 주요 조력자 NPC로 등장하며, 하스가 속한 새로운 세력(국가)인 '카타이'의 존재도 드러나게 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30일 점검 후부터 7월11일 점검 전까지 '아틀라스의 개척일지' 이벤트를 전개한다.

 

가문레벨 40 이상, 업적점수 2000점 이상 달성한 유저는 이벤트 기간 중 리볼도외 관청가에서 NPC '아틀라스'에게 말을 걸어 개척일지를 받을 수 있다. 개척일지는 사용 후 15일 간 출석보상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아틀라스의 개척일지에서는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카드 상자 선택권, 컬렉션 이고르니의 캐릭터카드 상자,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이벤트용 데우스 마키나 무기 소환석 등 캐릭터 수집과 육성을 위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이번 시나리오에서 그동안 궁금해하셨던 내용들이 밝혀진다"며 "신규 시나리오 클리어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유저분들께서 트루먼 박사의 비밀 실험을 저지하기 위한 모험에 동참하시고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