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던전스토커즈' 깜짝 테스트 종료

등록일 2024년05월31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한 올해 출시 예정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스토커즈'의 깜짝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테스트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으며 새로운 콘텐츠들과 함께 게임 내 다양한 변화와 신선한 재미요소들을 배치해 국내외 폭 넓은 유저들에게 던전스토커즈만의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보였다.

 

이번 깜짝 테스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 캐릭터인 소환사 '레네'가 새롭게 등장해서 글로벌 유저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PVP를 극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격전지 모드와 장비 스탯 재생성 및 장비 제작 기능 추가 등 추가된 게임 내 재미요소에 대한 글로벌 유저의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테스트 4일동안 매일 저녁 한대훈 PD가 직접 라이브플레이 방송을 하며 유저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한 국내 유저의 경우 24시간 넘게 연속 방송으로 게임을 소개하기도 했다.

 

액션스퀘어 한대훈 PD는 “그동안의 테스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이 주셨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깜짝 테스트에 보내주신 국내외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고퀄리티의 게임성으로 보답할 것”고 전했다.

 

한편 던전스토커즈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HG에서 개발 중인 던전 크롤러 역할수행게임(액션RPG)으로, 배틀로얄 장르가 결합돼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언리얼엔진5를 활용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이 구현된 3인칭 시점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지난해 12월 자체 스팀 플레이 테스트에서 3만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해 호평을 받았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추가해 FGT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