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17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4년07월15일 1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초복과 시작하는 이번 주는 육체적인 건강은 보양식에게 맡기고 정신적인 건강은 다양한 신작들이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이번 주에는 17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18일 플레이즘의 'SCHiM -스킴-', 하오플레이 '메탈슬러그: 각성', 한국닌텐도 'Nintendo World Championships NES Edition', A44게임즈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 19일 넷이즈 'Eggy Party'가 출시된다.

 

아울러 20일에는 포노스가 '냥코대전쟁'이 10주년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주 신작 및 행사 정보를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신작 출시 정보
17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정식 출시(PS4/5, Xbox ONE, Xbox Series X|S, PC)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7일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을 출시할 예정이다.

 

4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선출시 된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은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온오프라인 최대 4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보드게임이다.

 

게임 내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이야기의 무대가 보드로 구현되어 등장하고 시간대에 따라 칸이 변화한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굴려 칸을 전진하게 되며, 낮에는 이벤트 및 미니 게임을 진행하면서 밤에 대비해 준비를 갖추고 밤이 되면 혈귀를 탐색해 쓰러뜨리는 귀살대원으로서 다른 플레이어보다 활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8일 플레이온 '노바디 원츠 투 다이' 정식 발매(PS5, Xbox Series X/S, PC)

 



폴란드의 게임 스튜디오 크리티컬 히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온이 출시하는 인터랙티브 장르물 '노바디 원츠 투 다이'가 18일 발매된다.

 

이 게임은 SF와 누아르 요소가 결합된 네오누아르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불멸이 가능해진 미래 뉴욕 도시를 배경으로 상류층만을 목표로 하는 연쇄 살인범을 뒤쫓는 제임스 카라 형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시간 조작 증강과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살인 사건을 재구성하고 단서를 찾아 범죄 현장을 조사하며 점점 도시 상류층의 어두운 비밀과 살인범에 가까워진다. 

 

18일 플레이즘 'SCHiM -스킴-' 발매(PS4/5, Xbox One, Xbox Series X/S, 닌텐도 스위치, PC)

 



플레이즘이 Ewoud van der Werf와 Extra Nice가 개발한 액션 게임 'SCHiM -스킴-'을 18일 발매할 예정이다.

 

스킴은 그림자에서 다른 그림자로 이동하는 신비한 존재 스킴의 모험을 담고 있는 게임이다. 그림자를 통해 이동할 수 있는 만큼 근거리 이동부터 이동 수단 그림자에 들어가게 되면 장거리 이동도 가능해진다.

 

18일 한국닌텐도 'Nintendo World Championships NES Edition'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한국 닌텐도가 18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Nintendo World Championships NES Edition'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Nintendo World Championships NES Edition는 '슈퍼 마리오', '젤다의 전설' 등 닌텐도를 대표하는 13개의 타이틀에서 착안한 150개 이상의 게임에서 최단 시간 클리어에 도전하는 타임 어택 게임이다.

 

특히 자신만의 기록에 도전하는 솔로 플레이는 물론 매주 바뀌는 5개의 경기에 도전해 전 세게의 플레이어와 랭킹을 경쟁하는 세계 랭킹 대회 콘텐츠 및 조이콘 여유분이 있다면 가족이나 친구들이 오프라인으로 타임어택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18일 하오플레이 '메탈슬러그: 각성'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PC, 모바일)

 



하오플레이가 18일 아케이드 게임 '메탈슬러그'의 IP를 활용한 신작 '메탈슬러그: 각성'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메탈슬러그: 각성은 메탈슬러그의 게임성에 로그라이크 요소를 더한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처음 선보이는 현상 수배 콘텐츠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주어지는 3종류의 무작위 강화 옵션 중 상황과 전략에 맞는 옵션을 선택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른 유저들과 3인 팀을 구성하여 각각 실드, 치료, 화력 중 하나의 능력을 선택해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는 '협동 작전' 등 기존 아케이드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케플러 인터랙티브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 정식 출시(PS5, Xbox Series X/S, PC)

 



케플러 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고 A44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Flintlock: The Siege of Dawn)'을 18일 발매한다.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은 사후세계로 향하는 문이 열리면서 신들의 언데드 군대가 인류를 공격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마법과 화약이 모두 발달한 세계에서 끊임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마법의 힘을 가진 신비로운 동료 엔키(Enki)와 인류 최후의 연합군 일원인 노르 바넥(Nor Vanek)과 함께 여행하며 우뚝 솟은 여명의 도시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특히 화약을 점화시켜 총을 발사하거나 도끼를 휘둘러 적을 처치하고, 마법을 활용해 적을 묶거나 공격하는 등 마법과 무기를 전환하는 전략적이면서도 화려한 전투 액션은 이 게임의 강점이다.

 

19일 넷이즈 'Eggy Party(에그 파티)'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넷이즈의 캐주얼 경쟁 파티 게임 신작 '에그 파티'가 19일 발매된다.

 

이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레이싱, 생존, 포인트 수집, 팀 배틀 네 종류의 스테이지에서 경쟁해 살아남는 파티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 모드와 '에그 버스 공방'을 통해 나만의 독특한 맵을 제작해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행사 일정
20일 포노스 '냥코대전쟁' 서비스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포노스가 오는 20일 '냥코대전쟁'의 한국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냥코대전쟁 10주년 감사제 -NYANKO NYAWARD-'를 20일 더케이 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냥코 어워드'의 결과가 미리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와카바야시 아츠시 냥코대전쟁 프로듀서가 방한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