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넷마블 주최 '나혼렙: 어라이즈 챔피언십' 개최 기념해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서 특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9월10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넷마블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게임 대회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글로벌 IP '나 혼자만 레벨업' 등 웹툰과 게임을 향한 관심을 모으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다채로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8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아이템과 카카오웹툰 캐시 리워드 등을 제공했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X 어라이즈 제휴 이벤트'를 잇는 이벤트다.

 

'나 혼자만 레벨업'을 소재로 한 오프라인 게임 대회를 기념해 웹툰과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넷마블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유저들 간 실력을 겨루는 PC방 대회다.

 

먼저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는 본선 오픈 알림 신청을 카카오웹툰에서 진행하고,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지급받는 이벤트다. 카카오웹툰에 마련된 본선 오픈 알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림 신청을 한 유저들은 전원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를 즉시 지급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유저 등을 대상으로 한 캐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에 이어 16일부터 29일까지는 본 이벤트인 '국가권력급 콜라보'가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열린다. 독자는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가 엄선한 추천작 열람을 통해 여러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추천작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픽 미 업!'이다. 작품 감상 횟수에 따라 각기 다른 규모의 캐시 럭키 드로우를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제공하며, 100화 이상을 감상한 독자 중 한 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5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일주일 동안 꾸준히 추천작을 읽은 유저들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되어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중심으로 한 흔치 않은 오프라인 챔피언십은 물론 이와 연계한 웹툰 이벤트는 웹툰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IP인 '나 혼자만 레벨업'은 글로벌에 'K웹툰'이란 장르를 각인한 작품으로, 지난 8월 스핀오프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론칭해 작품 세계관을 향한 커다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원작 IP를 바탕으로 한 최초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역시 싱가포르, 프랑스 등 글로벌 15개국에서 앱마켓 매출 톱10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에서 흥행중이다.

 

아울러 대회 본선 기간 열릴 협업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8월 24일부터 9월 30일 오전 9시까지 전국 2,800개 PC방에서 진행된다. 본인 명의 계정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중 예선전 상위 32명의 참가자는 총 3라운드로 경기가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어우러진 본선은 10월 5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예정이다. 대회 총 상금은 1000만원이며, 수상자에게는 각종 경품도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