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소프트 '리니지M'과 PXG 콜라보 '마스터피스' 팝업스토어 유저 호응 속 마무리

2024년09월10일 17시2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리니지M'과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공동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가 유저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엔씨(NC)는 '리니지M'과 PXG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전 온라인 방문 예약이 모두 마감됐다. 이용자들은 아덴 월드와 골프 필드가 결합된 색다른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했다.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했다. 사전 참여신청을 통해 선정된 혈맹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 투어, 디너 정찬 식사, 리니지M 사생대회, 행운의 연금술 등 리니지M 개발진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렸다.

 

특별 연회의 진행은 이지구 리니지IP 본부장, 이상민 사업실장, 조재경 디자인 디렉터가 맡았다. 이지구 리니지IP 본부장은 "리니지M이 7년이라는 시간동안 현재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용사님들의 빛나는 열정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소통을 위해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엔씨(NC)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콜라보레이션 특별 제품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판매 예정 제품은 골프백, 롱슬리브 티셔츠, 스웻셔츠, 아이언 커버이며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다마스커스 퍼터', '골프볼', '보스턴백', '캡'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판매를 통해 매진됐다.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쇼케이스 '크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펄어비스 '2025 검은사...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202...
"큰 거 온다"던 '검은사막 모바일'에 진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