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일부터 캐릭터 서버 이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4년10월02일 14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캐릭터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수) 밝혔다.

 

이번 서버 이전은 2일 점검 후부터 오는 4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서버 이전권’을 구매한 후 같은 월드내에서 서버를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권’은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달성한 캐릭터로 서버당 2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버 이전과 함께 ‘닉네임 변경권’도 추가됐다.

 

로드나인 이용자들의 재미를 강화할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우선 ‘어둠의 숲’, ‘조각의 숲’, ‘타락한 미궁’ 등 특수 던전이 모두 기존 5층에서 6층까지 확장돼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동시에 더 많은 양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기의 등급별 강화 이펙트를 추가해 성장의 재미 요소도 강화됐다.

 

게임의 무기 마스터리 및 어빌리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밸런스 패치도 이뤄졌다. 먼저, 무기 마스터리별로 효과가 미비했던 스킬 효율을 높이고 리뉴얼 함으로써 무기들의 범용성을 높였다. 또한, ‘강화 회복 물약’, ‘마법 강화’ 등 활용도가 낮은 일부 어빌리티들을 상향 조정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선택권을 넓혀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로드나인은 지난 7월 론칭 이후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를 통해 다양한 성장의 재미를 갖췄다. 또한, PC 및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