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외전 직업 '건슬링거'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4년12월20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외전 직업 ‘건슬링거’를 19일 업데이트했다.

 

건슬링거는 총기를 사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사격 계열 직업으로 권총, 산탄총, 라이플, 그레네이드 런쳐 등 모든 총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 다수의 적을 상대하거나 단일 목표를 타겟할 때 모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다. 또한 2가지 무기를 즉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권총 사용 시에는 명중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샷건 형태에서는 일정 확률로 목표를 불능 상태로 만들 수 있다.

 

건슬링거는 2차 크로우, 3차 리벨리온, 4차 나이트워치로 전직 가능하다. 크로우는 숙련된 무기 스킬로 뛰어난 근거리 전투 능력을 갖췄으며, 리벨리온은 지정한 목표에 수류탄을 투척하는 등 원거리 목표물을 보다 손쉽게 제압할 수 있는 스킬을 가졌다. 나이트워치는 이전 직업 대비 총기 스킬 2종이 추가되며 원거리 저격으로 대량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규 외전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 1번 보상을 지급하며, 12월 31일까지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12월 19일부터 1월 1일까지 건슬링거로 전직 후 직업 관련 팁, 공략, 노하우를 ‘공략 & TIP’ 게시판에 게재하면 베스트 게시물 5개를 선정해 보상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외전 직업 ‘건슬링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규 외전 직업 소개 페이지 또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