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5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 라그나로크 IP 신작 3종 공개

등록일 2025년01월20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ravity Communications, GVC)가 1월 23일부터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2025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에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3종을 이끌고 참가한다.

 

2025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3일부터 1월 26일까지 나흘간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대만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 행사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이다. 매해 가장 먼저 개최하는 만큼 게임 트렌드와 모바일, PC, 콘솔을 아우르는 주요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라그나로크3(중문명 RO仙境傳說3(가칭))’, ‘라그나로크 비긴즈(중문명 仙境傳說:一定要可愛)’,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중문명 RO仙境傳說Online:ZERO)’를 출품하며 현장 부스에 전부 시연대를 마련했다. 그라비티는 대만 지사를 통해 타이베이 게임쇼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선보이게 될 다채로운 출품작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으로 현지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3종은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신작 타이틀인 만큼 신작 소개 및 업데이트 발표회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23일 정식 넘버링을 부여한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 신작 발표회를 시작으로 24일에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출시 일정 등을 공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25일에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25년 업데이트 계획도 선공개한다.

 

올해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의 타이베이 게임쇼 부스 디자인은 프론테라 남문 조경을 컨셉으로 밝은 느낌과 그라비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화이트를 사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대형 데비루치 조형물을 배치해 부스 주목도를 한층 높였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공연 및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 야구, 농구 치어리더로 구성된 카프라 걸그룹 공연을 매일 3회 진행하며 현장 관람객들과 게임을 통해 한정 굿즈를 선물한다. 라그나로크3 시연대에서는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유명 인플루언서 KRAPY(虧皮)와 함께하는 던전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유저에게 특별 굿즈도 선물한다. 또한 부스에서 진행하는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라그나로크 LAND’ 카드를 증정하고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트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도 닌텐도 부스 내에 시연대를 마련한다. 시연객에게는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특별 키홀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오는 4월 10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김진환 사장은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서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선보이게 될 라그나로크 IP 신작들을 출품한다. 대만 현지 유저분들께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신작 발표회도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며, “타이베이 게임쇼 기간 동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부스에 들러 타이틀 시연 후 한정 굿즈도 받아 가시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