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난설', 공식 한글 패치 적용

등록일 2025년01월20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는 20일, 스팀으로 출시한 ‘난설(영문: Warm Snow)’의 공식 한글 패치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게임 플랫폼 TapTap의 2023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인디 게임 상을 받으며 게임의 재미를 인정받은 ‘난설’은 2022년 출시 후 국내/외 무협 마니아층의 성원에 힘입어, 2024년 10월 기준 글로벌 판매 300만 부를 돌파하는 등 인디 게임으로서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었다.

 

<난설>은 무협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독특한 비검 전투와 함께 10대 종파와 20가지 핵심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며, 전투 중에 랜덤으로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내 수백 가지의 '신병', '무공' 및 '성물'과 조합하면서 수천 가지의 전략과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근접 전투에서 몰려드는 여러 몬스터를 베어내는 쾌감을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검이 날아가고 돌아오는 등 화려한 무협 세계관의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연계 기술 조작을 통해 빠른 맵 진행부터 고난도 보스 도전을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스팀 내 모든 평가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빌리빌리는 한국에서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공식 한글화 업데이트를 공개하였고, 2월 3일까지 스팀에서 본체 30% 할인 및 DLC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 유저들을 위해 1월 20일부터 네이버 스팀 메인 카페를 통해 ‘난설’ 체험단 모집 및 우수 후기 작성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우수 후기를 작성하는 인원들에게는 스팀 기프트카드 10만 원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 및 네이버 스팀 메인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